사고방지 최고의 제품 모빌아이630프로
최근 뉴스를 보면 며칠 전에 들었던 거 같은 뉴스가 또다시 보도되는 경우가 왕돵 있습니다.
있어서는 안되는 사고가 주기적으로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는 말이지요,,
정부의 이런저런 재발방지 대책은 쏟아지고 있는데, 현실적으로 시행되는 부분은 미약하며,
다행스러운 것은 예산문제나 지자체 연계 문제가 16일경에는 일괄타결될 거란 소식이 들려온다는 점이지요.
정부 보조금 40만원은 확정적이고, 기타 나머지 문제들도 그 즈음에는 확정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미 차선이탈방지장치, 전방추돌방지장치 판매업체에서는 그런 경우를 상정하여 시범장착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정부정책이 법안화되고 시행령이 발표될 즈음에 이르러 여러 업체에서 ADAS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무한 다양합니다.
꼭 명심하여야 할 점은 건설교통부 공식 인증을 거친 제품만이 정부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 제품 중에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유일한 제품이 모빌아이630프로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미 알려진 거금 17조원을 들여 인텔에서 인수한 모빌아이630프로는 이스라엘에서 연구 개발 및 생산한
제품으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과 유럽연합 EU인증을 획득한 딱 하나의 제품입니다.
그야말로 가장 진화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겁니다.
모빌아이 장착 사례를 볼까요??
사고는 언제 어디서든 발생합니다.
중요한 것은 운전자가 미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장치를 실현하느냐 안하느냐의 문제입니다.
버스나 화물차량뿐이 아니라 승용차는 물론 모든 차량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단, 정부보조금은 현재는 45인승 버스 및 20톤 이상 화물차량이라는 점은 알고 계시구요,,, 내년부터는 3.5톤 이상이면 모두 대상이 됩니다.
당연히 의무화,,, 법률로 시행한다는 말씀입니다.
아반떼 차량 장착 사진입니다.
언제봐도 복잡하고 머리아픈 배선작업입니다. 실수로 잘못연결한다거나 깔끔하지 못한 배선작업을 하게된다면
차량에 문제가 생기는건 당연한 일!!
그렇게 때문에 전문 작업자가 작업을 진행해야함은 물론이며 수많은 장착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아이캔 어댑터의 모습입니다.
운전석에서 잘 보이는 위치를 잡아 대시보드위에 아이워치 장착완료.
EyeWatch는 모빌아이의 시각적 경과와 상황표시 디스플레이 장치입니다.
통신이 되지 않는 곳에서는 전혀 셋팅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모빌아이 전문 장착교육을 이수한 업체에서만 가능한 보정작업과 등록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차량등록을 마치면 정품등록으로 차량의 운행정보등이 이스라엘 본사에 바로바로 저장됩니다.
놀라운 시스템입니다.
전방을 바라보는 카메라를 탑재한 모빌아이 본체 모듈입니다.
정확한 자리를 잡아주는 것 역시 전문 교육을 이수받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작업입니다.
본체 모듈옆에는 전원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은 차량의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들어오기도합니다.
아주 미세한 수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오차인지, 그런 오차를 허용하지 않는지 어캐 아냐구요???
정밀한 프로그램입니다.
아주 사소한 오차가 나도 프로그램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를 않습니다.
수치를 계속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오차범위를 정확히 잡아내야먄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당연히 오차를 허용하지 않게 되지요,,,
이건 대충 수치 맞추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고 해도 도저히 프로그램상 해결이 안됩니다.
무조건 오차는 수정해야 합니다.
사람의 안전과 직결되는 장치이므로 더욱 더 정확성을 요구하는 건 당연하겠죠??
전 세계적으로 공인된 유일한 제품이며 저희는 정부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모빌아이630프로 전국 판매본부입니다.
연락주시면 전국 약 200여 곳의 저희 관리점에서 바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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